해외사찰운영

비구니 스님들에게 전하는 메세지-해외 포교와 어학연수의 기회를 열어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형전 작성일11-06-28 15:27 조회3,704회 댓글1건

첨부파일

본문

비구니 스님들에게 전하는 메세지

<현재 해외 포교와 어학연수의 기회를 열어 드립니다>

저는 2004 처음 미국 버클리로 왔습니다. 대학원을 다니고 있었던 저로써는 영어 어학연수의 절실함을 느끼고 미국행을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누구보다 현지에서의 영어 공부를 하기위한 방법및 필요성을 자각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Adult School 기본적 언어 습득 아니라, 미국 생활 전반에 관해서 배울수 있습니다. 그리고나서 나라에서 인정하는 Community College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보리사에 오면, 무조건 어학연수 학비는 사찰에서 부담합니다. 영어를 배우기 위한 학비 걱정을 하지 마십시오.  기본적인 신분 보장을 위한 종교비자와 영주권 후원 합니다. 처음에는 관광비자로 3개월을 대중 생활을 한다음에 대중의 만장일치 결정으로 비자 신청 여부가 결정됩니다. 그리고 2년후에 영주권도 지원해 드립니다. 이것도 대중의 만장일치 결정 됩니다.

보리사는 현지 해외포교의 경험을 쌓기에 충분한 위치에 있습니다.보리사의 정확한 위치는 5900 Shattuck Ave #100&103 Oakland CA 94609 입니다. 구글로 확인 하시면 정확히 알수 있습니다.  다른 지역보다 대중교통으로 학교 등교가 가능한 곳입니다. 사찰 바로 앞에 버스 정거장이 있으며 바트를 타고 샌프란시스코를 가기에 쉬운 장소에 놓여져 있습니다. 특히, 진보적 성향의 버클리 대학은 불교학 박사 과정이 있고 아시안 학부의 발달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지역적으로 불교에 대한 호의적 자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위에 일본, 티베트, 중국, 태국, 스리랑카등 전세계의 불교 사찰을 쉽게 접할수 있습니다. 조금 떨어진 곳에서는 위빠사나 수행처와 일본 젠센타에서의 경험도

댓글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비구스님입니다.님의 댓글

비구스님입니다.

비구스님이 영어를 배우면서 지낼만한 사찰이 있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