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News | 거라지 세일 이모저모...SF한국일보 09. 10. 27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작성일09-11-02 17:28 조회2,602회 댓글0건

본문

사진은 어딘가에서 했던 거라지 세일 모습입니다.

오클랜드 보리사(주지 형전 스님)는 24일(토) 오전 8시부터 Parking Lot에서 이스트베이 한인봉사회 쉼터를 돕기 위한 Garage Sale을 한다.

이 행사는 이웃과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자는 북가주 승가회 행사 중에 하나이다. 지난 8월부터 준비해온 행사는 많은 불자들의 도움으로 진행되었고 17일 정원사 행사와 연계해서 이루어질 것이다. 벌써 삼보사, 수선회, 학이시습회에서 후원금이 모아지고 뜻깊은 행사를 위한 움직임이 일어나고 있다.

모두들 경제가 힘든 상황에서 이웃의 고통을 함께 나누자는 관세음보살의 어머니 같은 마음에서 출발한 이 행사는 종교를 뛰어넘어 한인들의 도움을 기다리고 있다. 승가회 행사를 도울 수 있는 방법은 23일까지 다양한 물건들을 가져다 주거나, 시간을 내어 함께 하거나 후원금을 보내주는 일이 있다.

부처님의 말씀처럼 인드라망으로 연결된 우리 소중한 인연에게 미리 선업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물건을 보내주실 곳 5900 Shattuck Ave #103 Oakland CA 94609 문의처 :510-594-7687 이메일: ehdgotk@hanmail.net <보리사> 
 
 
안녕하세요! 오늘(17일) 승가회 주최 한미봉사회 기금모금 거라지 세일이 성공리에 끝났습니다. 어제(16일) 금요일까지 모인 물건들과 오늘 여러분들이 도네이션하신 물건들을 팔아서 3:00 PM 현재 $1,092불을 모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자원봉사를 해주셔서 일이 잘 진행되었습니다. 금요일에, 정원사에서 김정현 정원사 신도회장님과, 원만화 보살님, 이상운 거사님과 제가 모여서 들어온 물건들을 확인하고, 다음날 아침 일찍 정원사에 다시 모여 거라지 세일을 8시부터 시작했습니다.

원만화 보살님이 아침을 든든히 먹어야 한다고 아침을 준비해 주셔서 맛있는 아침을 먹고 물건들을 전시했습니다. 시작하고 얼마 안 있어 사람들이 오기 시작해서 2시 마칠 때까지 사람들이 계속 왔었습니다. 많이 온 것은 아니지만 1-2명씩 꾸준히 왔습니다.

2시쯤에 종료를 했고, 모두 합쳐서 $1,092을 모았습니다. 여기에는 이윤우 법사님께서 cash 도네이션을 하신 것도 포함되어 있고 한 천주교 신도분께서 집에서 직접 담으신 된장을 도네이션하셔서 된장을 팔아서 나온 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법정 스님의 글을 좋아하시는 천주교 신도분이신 이 분은 한미봉사회 기금모금을 위한 거라지 세일을 한다는 기사를 보고 좋은 일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다고 하시면서 본인이 직접 담근 된장 50명분의 이익금을 다 도네이션하시겠다고 보내오셨습니다. 된장은 총 31명분이 팔렸습니다.수익금은 다음주 10/31일에 전달될 예정입니다. 자비행 보살님, 오늘 물건 도네이션도 해 주시고 또 많이 사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차영진> 
 
 
[SF 한국일보]

댓글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