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해요

영어로 된 천수경 등 영문 자료가 필요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작성일09-02-11 18:05 조회3,768회 댓글1건

본문

 
정범 스님:
며칠 더계시다 가실줄알았는데 가셨군요..
이번엔 반갑게 뵈었습니다..
지난번 말씀드린처럼 불교 문화를 포교하려면 영어로된 책이 제일 필요하지요..
미국사람들이 알고 싶어하는데도 알려줄 수가 없어요..
천수경이라도 영역이 된 것이 있으면 보내주십시요..또 음역이 있어서 미국인이 그냥 따라서 같이 독경했으면 합니다..
한국인과 사는 미국인들이 몇명 올때가 있는데 멍히니 그냥 앉아 있는것을 보면 미안하고 애처롭습니다...
인제 새법당이 되어 다시 미국인들의 참선이 시작되면 많은 사람이 올텐데 이렇게 제발로 찾아 오는 사람들을 포교 못하면 누굴합니까?
정말 쉬운일이지요..
기독교에선 성경을 막 뿌리지 않습니까?
부다링크 에서도  미국인이나 자라는 2 세들을 위해 많은 기사나 불경말씀을 영어로 싣도록 하십시요..
한국에서 공부하시는 미국인 스님들 한테 부탁해보십시요..한국을 위해, 또 힌국 불교의 세계 전파를 위해 스님들이 보람된 일을 하는것이  아닐까요?

또 뵐 때 까지 안녕히 계십시요..그리고 연락도 주시구요..

건강하십시오.
이근호 (보각) 합장

댓글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글 반갑습니다.
해외에서 포교하시는 분들을 위해 국내에서 자료라도 공급을 잘 해드려야 할텐데 현실이 그렇지 못해 안타깝습니다. 그런데 바로 이곳 메인에서 위에 있는 카테고리 중 library를 치고 들어가셔서 다시 하위메뉴의 '불교영어'로 들어가시면 영어 불경 등 여러 자료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외 다른 자료들도 모아 놓았으니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국제포교사회에서 영문 자료 몇 점을 구해 놓았는데 지금 한국에 와 계신 뉴욕 불광선원 휘광스님이 귀국하실 때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디 어려운 상황에서도 기운 잃지 마시고 분발하시기 바랍니다. 저희도 힘껏 돕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