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주시는 분들

2019년 12월 한국불교국제네트워크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20-03-20 16:58 조회80회 댓글0건

본문

소식를 전하는 한국불교국제네트워크 케이빈...  

2000년대 초부터 시작한 한국불교 세계화를 위한 발걸음이 지금은 대한불교조계종 홈페이지, 한국불교국제네트워크의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그리고 국제전법단 밴드 등을 통해 국내·외 불교소식을 전달하며 국내·외 사부대중의 네트워크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찰과 스님 · 포교사 · 봉사자 · 후원자 등 해외포교에 원력을 갖고 계시는 분들의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국제전법단이라는 울타리에서 함께한 날들도 7년째에 접어들었습니다. 한국불교 세계화에도 조금씩 작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국제포교 인재 양성, 불교 서적 번역, 청소년 연수, 해외 유학 중이거나 오지 포교를 하고 계시는 스님들에게 장학금과 후원금 지원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불교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양성은 한순간에 이루어지지 않기에 많은 분들의 애정 어린 관심과 협조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세계는 한송이 꽃이라는 발행 정신에 맞게 한국불교의 세계화에 앞장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불교국제네트워크(케이빈) 정범 합장

 

한국불교국제네트워크(Korean Buddhism International Network : KBIN)의 활동 계획  

조계종단(www.buddhism.or.kr)과 한국불교국제네트워크(www.kbin.or.kr) 홈페이지 운영을 통하여 한국불교 세계화에 앞장서겠습니다.

해외한국사찰 거점화 사업: 각 지역별 거점사찰이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네트워크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의 작은 정성이 밑거름이 되어 세계 속에서 당당히 한국 불교 홍포에 진력하도록 역량을 모으겠습니다.

국내이주민지원단체 후원 사업

국내 이주민 140만명 시대를 맞이하여 이주민 쉼터개설 지원사업 및 법회 지원 등을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동참하고자 합니다.

- 한국불교국제네트워크 후원은...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후원금은 한국불교국제네트워크 활동(해외 한국사찰 네트워크 활성화/불교계 국제구호단체 후원/국내이주민지원단체 후원, 소식지 발간 사업, 홈페이지 운영)에 사용됩니다.

일반회원 - 5천원(국내), $5(국외)

특별회원 - 1만원(국내), $10(국외)

운영위원 - 5만원 이상.

후원금 계좌

국내 _ 국민은행 023501-04-008152 권중구(케이빈)

농 협 053-01-267981 권중구(케이빈)

미국 서부_Payable to Tahl Mah Sah로 수표를 만들어서 아래 주소로 보내주세요.

달마사(정범스님) 3505 W. Olympic Blvd, Los Angeles, CA 90019

Tel : 213-393-7661

기타 해외 _ Kookmin Bank Seoul Korea

023501-04-008152(Kwon Jung Gu, Shift Code : CZNBKRSE)

 

케이빈 가족 여러분! 감사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며 지난 한해 함께해서 힘이 나고 행복했던 마음을 지면으로 인사드립니다. 가끔은 슬픈 소식에 우울했고, 때로는 힘든 해외 사찰 소식을 접하며 답답했던 시간이 지나갔습니다. 마음대로 될 수 없다는 것도 알만 한데 지금도 어느 날은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이 또한 지나가리라는 말처럼 연말이 지나가고 새로운 한해가 시작됩니다.

 

네트워크 활성화의 하나로 가장 최근의 해외 사찰 소식은 동지마지 행사 사진 공유였습니다. 아직도 미동부지역 애틀란타 전등사에서는 가마솥 2개에 장작불을 지펴서 팥죽을 쑤는 사진을 보내왔습니다. 그리고 미중부지역 댈러스 보현사는 동지법회 후 은혜복지건강센터를 방문하여 한인 할아버지와 할머니께 팥죽 나눔 행사를 했다시네요. 불자가 많지 않은 현실에서 사찰을 운영하고 지역사회에 자비 나눔을 실천하고자 고군분투 하시는 사찰과 스님 그리고 신도님들이 계셔서 따뜻한 한해였습니다.

 

새해에는 조계종 총무원이나 조계사 쪽에 올라오시면 꼭 연락 주십시오. 저희 사무실은 바로 옆 전법회관 3층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따뜻한 마음의 공양 올리겠습니다. 그리고 더욱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이렇게 활동할 수 있도록 언제나 잊지 않고 후원해 주시고, 관심 가져주신 가족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강건하시고 계획하신 일들 모두 성취하시기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케이빈 가족 여러분! 고맙습니다

운영위원 : 정범스님(LA), 정경스님(보원사), 정준스님(용봉사)

후원자명단 :

국내-진성스님(의령 연화사), 동안스님(청도 용운사), 담오스님(춘천 추곡사), 화정스님(울주 성담사), 법연스님, 심우회(경복고 불교공부모임), 김인호/최경희(서울 은평), 김두일/김지혜(뉴질랜드), 김효진/서명훈/서영태, 해피, 이기선(예산), 김주식, 최영찬, 김영신, 박영애, 박정미, 조미양.

 

입금해 주신 후에는 꼭 사무실로 확인전화를 해주시기 바랍니다.(02-733-8985)

해피님 사무실로 전화 한 통화 부탁드립니다.

 

포교현장의 생생한 소식이나 활동사진 등을 보내주시면 실어드리겠습니다.

E-mail _ kbin8985@naver.com / www.dourim.net / www.kbin.or.kr

 

댓글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